본문 바로가기
사명calling+힐링/묵상과 기도

Comfort

by 추홍희블로그 2008. 2. 16.

- Life's Daily Prayer Book - (at 20)

가슴은 천근만근 무겁습니다. 무기력하고 홀로남은 느낌이죠. 오늘 당신의 위안의 말씀을 필요로 합니다.  다른 누구도 없는 당신으로부터 위안 말입니다. 

자식들이 위안을 필요로 그들은 내게 달려올 이들을 양팔을 들어 가슴으로 보듬아 안아 주듯이 말이죠.

 때론 기분이 좋지 않을 서로 껴앉고 위로를 해줍니다.   이럴 말들은 필요 없어요.  그저 함께 하고 있다는 자체만으로 기분이 나아집니다.

 주님 오늘이 주님이 제게 함께 하신다는 것을 느끼고 싶은 그런 날입니다.  눈을 감고 주님의 따스한 평안을 느끼게 주세요.   주님의 위로의 팔을 높이 들어 주시길 기도합니다.  주님의 가슴에 저를 보듬어 안아 주세요.

 여호와께서는 마음이 상한 사람들 곁에 계시고 뉘우치는 마음이 있는 사람들을 구원하십니다.

시편 34:18

The LORD is near to the brokenhearted And saves those who are crushed in spirit.

 하나님, 예수 그리스도 아버지, 자비의 아버지, 모든 위로 하나님께서는 찬양받으실 분입니다

그분은 우리의 모든 환난 가운데서 우리를 위로하는 분이시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하나님께 받는 위로 인해 우리도 환난 가운데 있는 사람들을 위로 있게 하시는 분이십니다.

고린도후서 1: 3-4

Praise be to the God and Father of our Lord Jesus Christ, the Father of compassion and the God of all comfort,

who comforts us in all our troubles, so that we can comfort those in any trouble with the comfort we ourselves have received from God.

우리 예수 그리스도 사랑하시며 은혜 가운데 영원 위로 선한 소망 주시는 하나님 우리 아버지께서 친히

여러분의 마음을 위로하시고 모든 선한 일과 말에 강건하게 주시기를 빕니다.

데살로니가후서 2:16-17

May our Lord Jesus Christ himself and God our Father, who loved us and by his grace gave us eternal encouragement and good hope,

encourage your hearts and strengthen you in every good deed and word.